BOTOT 보또

세계 최초 오럴케어 제품


250년 역사가 증명하는 명성과 품격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는 브랜드는 역사 속에서 그 품질과 가치를 스스로 입증합니다. 


보또는 1755년 프랑스에서 최초로 만들어져 250여년간 명성을 이어온 현대 오럴 케어 제품의 살아있는 역사입니다.

FOR THE KING !


18세기 프랑스의 태양왕 루이 14세는 심한 충치로 치아 대부분을 발치하며 고통스러운 말년을 보냈습니다. 이를 지켜 본 프랑스 궁중의들은 후계자인 루이 15세의 건강한 치아를 위한 구강 세정 제품을 혼신을 다해 연구하였습니다. 


1755년 드디어 루이 15세의 궁중의였던 JULIAN BOTOT이 천연 허브성분을 주 재료로 특별한 구강 세정제를 개발하였습니다. 이것이 개발자의 이름이 브랜드가 되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세계 최초의 오럴케어 브랜드 보또입니다.


이 공을 인정받아 1785년 현 프랑스 국립 의학아카데미 전신인 Societe Royale De Medecine 에서 보또 제품을 Superior Natural Product로 선정되었습니다.

Cui Fidas Vide


Watch whom you trust !


18세기 프랑스에서는 보또 제품의 유명세와 인기로 인해 위조품이 시장에 넘쳐 났습니다.


보또 제품의 위조품 방지를 위해 JULIAN BOTOT으로부터 사업을 물려받은 조카 MARIE SOPHIE BOTOT은 제품 라벨에 이 문구를 직접 서명하여 판매하였고, 현재까지 이 문구는 브랜드의 상징이 되어 오리지널 디자인을 그대로 지키고 있습니다.

Natural Essence Ingredients


Original French Formula, Made in Italy


파리 여행시 필수 쇼핑 아이템으로 소개


보또 가글, 보또 치약은 250년 전 개발된 오리지널 포뮬러에 자연 유래 성분을 더한 건강한 오럴케어 제품입니다.


프랑스 쇼핑 필수템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또 제품은 현재 국내 수입 준비 중에 있으며 2019년 하반기 이후 런칭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