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no Bianco 오미노비앙코

TRADITION, ALMOST LEGENDARY SINCE 1954


완벽한 세탁의 대명사


오미노비앙코는 60년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이태리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입니다.


1954년 흰 옷을 입은 사람들 (Omino Bianco) 라는 이름으로 최초로 선보인 스테인리무버 (Stain Remover : 찌든 때 제거와 표백 기능)는 특정한 목적을 위해 첨가하는, 당시로서는 혁신적 개념의 제품으로 세탁 첨가제라는 카테고리를 최초로 개척하였습니다.


이러한 전통과 혁신의 철학은 오미노비앙코의 모든 제품에 담겨 있습니다.

900만 이태리 가정에서 사용하는 필수품


세대를 이어 사랑받는 이태리 국민 세탁세제


오미노비앙코는 이태리 전체 세탁세제 시장 National Brand 판매 1위, 찌든 때 제거 및 컬러 관리 등 세탁 첨가(Additives)

부문 전체 시장점유율 1위 (약 40%) 브랜드입니다. 


오미노비앙코는 할머니에서 손녀까지 세대를 이어오며 이태리 국민들로부터 진정한 국민 세제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유럽 안전인증 및 친환경 협약을 준수하는 안전한 제품


브랜드 신뢰를 뒷받침하는 각종 Award


오미노비앙코는 유럽 AISE (세제산업협회)의 Sustainable Cleaning Charter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 국제인증, 영국안전보건인증, 이태리 품질환경건강인증 등 제품개발 및 생산, 유통까지 사회적 환경적 모든 절차를 철저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오미노비앙코는 이태리 유통 및 경제지가 선정하는 Brand Award (2013), 유럽 포장디자인 협회가 선정하는 Brand Identity 그랑프리 (2012), 소비자 투표로 선정되는 권위 있는 Product of the year (2012) 등을 수상하였습니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유럽의 향기


뛰어난 세척력과 섬유의 색상과 원단을 동시에 보호하는 

FIBER PROTECT COMPLEX


오미노비앙코 세제는 세계적 조향업체들과의 협업으로 개발된 부드럽고 매혹적인 향을 지니고 있으며, 세탁 후에도 상쾌한 향기기 오래 지속됩니다. 


오미노비앙코의 독보적인 Fiber Protect Complex 기술이 각종 얼룩과 오염, 찌든 때를 탁월하게 해결하는 동시에 제거된 오염물이 다시 옷감에 부착되지 않도록 해주어 섬유 고유의 색상과 원단을 오래동안 유지시켜 줍니다.

국내 전개상황


오미노비앙코는 2017년 롯데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현재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 국내 대형 유통채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